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생생리뷰

갬성캠핑 헬리녹스 체어원 선셋체어 비교 리뷰 싸게사는 법 명품캠핑의자 국민의자

by 블로거 앨리스 2020. 10. 3.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네요~~~ 하긴 요즘엔 4계절 캠핑을 다니는 분들이 많아요. 캠핑이 아니라도 한강 나들이에도 필수적인 적이 바로 요 캠핑의자. 그중에서도 명품 헬리녹스 체어원 헬리녹스 선셋체어!


헬리녹스 캠핑의자 비싼것 빼고는 모든게 다 맘에 들어요. 한번만 써보면 다른 캠핑장비를 들고 다니기고 싶지 않습니다. 가볍고 내구성도 좋고 디자인도 여러가지 있고 꽤 만족스러워요. 헬릭노스의 대표 캠핑의자 체어원과 선셋 체어를 소개하고 비교해보려고 해요.




인생의자 초경량 헬리녹스 체어원

헬리녹스 체어원. 짧고 목받침이 없는 모델입니다.

초경량 890g. 최대 145KG의 하중을 견딘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왠만한 뚱뚱한 분도 끄떡없습니다. DAC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만들어 졌어요.

국민의자, 마약의자 정말 편하고 가볍고 한번 써보면 이래서 돈십만원 주고 이걸 사는 구나 싶습니다. 상품을 보니 역시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고 많이 찾는지 알것 같다요. 일단 너무 가볍고 설치하는데도 너무 간단해서 시간이 필요하지도 않았어요. 설치하고 직접 앉아보니 정말 편한하고 덩치큰 성인남자가 앉아도 의자가 정말 튼튼하구나 하고 느끼됩니다.


















프레임이 얇은데 이렇게 튼튼한 것이 신기하네요. 그래도 비싼거겠죠 ㅋㅋㅋ 왜 국민의자인지 알 것 같네요. 이 의자 안써본 사람은 무조건 사세요. 가끔 야외에 나가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사십시오. 가볍고 진짜 펴고 접기 엄청나게 쉽고 휴대성 편리성 끝장납니다.




마지막 프레임을 의자 천에 끼울때 힘 좀 써야하지만 노인분들만 아니면 끼울만해들용 휴대용으로 넘 좋을거같네요. 비슷한 싼것들 사려다 고민해서 샀는데 품질 좋아요. 한번 사면 오래 쓸 꺼니까요. 부모님도 앉아보고 좋아하세요!



헬리녹스 비싼만큼 가치가 있다. 사느냐 안사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싸게 살것이냐가 문제가라는 것이 전체적인 헬리녹스 체어원 후기입니다.

이번에는 헬리녹스 선셋체어를 한번 살펴볼까요.

살짝 더 비싸지면 목받침이 있는 긴 의자를 원하신다면!


명품 캠핑의자 헬리녹스 선셋 체어

헬리녹스 선셋체어. 기댈수 있는 캠핑의자. 그렇다고 그렇게 무겁지도 않아요. 초경량 1350g (1.35kg)이예요.


이 모델역시 최대 145KG의 하중을 견딘다고 하니 역시나 선셋체어뽀한 왠만한 뚱뚱한 분도 끄떡없습니다. DAC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 이장우 체어라는 닉네임이 있지요! (왜.. 왜 그런거죠? 저는 TV를 안봐서..)

제 취향은 선셋체어예욧. 왜냐면 저는 정적인 야외활동을 --;; 좋으합니다 ㅋㅋ

야외활동이라기 보다 광합성? ㅎㅎ 당연히 기대기 쉽고요, 저는 백패킹을 하는 사람은 아니라서 어차피 차에 싣고 다닐꺼면 몇백그램 더 무겁다고 하더라도 앉았을때 더 편한게 좋은거 같아요.

물론 가격이 ㅠㅠㅠ 가격이 좀더 덜 착할 뿐이죠. 선셋체어 구매하는 거는 약간의 지름신이 필요한것 사실입니다.

선셋체어의 특이한점!


선셋체어의 경우에는 목베개를 만드는 부분이 있어요. 윗부분에 여기 안에 넣을 수 있는 쿠션도 따로 판매하긴 하지만, 안그래도 비싼의자를 샀는데 쿠션까지 살필요 있나요. 그냥 비싼 거 살 필요 없이 적당한 배케가 수건 겉은 거를 알아서 넣어주면 그만입니다.





아래쪽에 이렇게 지지대가 같은게 있어서 체어원 보다 긴 선셋체어의 프레임들을 더욱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것 같아요. 그건 정말 맘에 들어요. 근데 단점이랄까? 앉아서 식사를 해서 몸을 앞으로 숙이는 경우에는 선셋체어의 경우 뒤쪽이 좀 들리는 느낌이 있어요. 체어원은 오히려 안정적이예요. 뭐 앞으로 숙일떄는 등받이와 상관없는 자세이니 체어원이 더 편한건 당연한 일이겠지만요. 캠핑가서 고기구워 먹을때 선셋체어가 앞으로 기우뚱 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죠^^


헬리녹스 체어원이냐 선셋체어냐,

정말 고민되는 선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둘다 있으면 최상이지만 ㅋㅋ

선셋체어 가격이 좀 있는 만큼, 시간이 며칠 더 걸리더라도 정품을 꼭 저렴하게 사고 싶다면, 구매대행으로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