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생생리뷰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내돈내산 후기 꿀팁 쿠팡 밀키트 다 먹어본 여자

by 블로거 앨리스 2020. 11. 14.

오늘도 새벽배송

 

무얼 먹을까~~

 

오늘은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배달음식이 유행이지만 파스타는 배달해서 먹기가 쉽지 않아요.

 

그럴땐 쿠팡 밀키트죠!

 

조리예 대표사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2917개의 상품평 후덜덜합니다.

 

그만큼 인기 상품이예요

 

가격도 정말 착하죠?

조리법은 해물을 씻어서 잠깐 양념에 마리네이드 하는 과정이 있긴한데

 

비교적 간편한 편이예여.

 

파스타 이므로 면을 따로 익히는 과정이 필요한건 어쩔수 없잖아요 ㅎㅎㅎ

 

 

 

마리네이드해둔 해물과야채를 볶고, 

 

그사이 면도 잘 익힙니다~ 아 맛있겠다

 

슬슬 소수가 완성되고 (마늘향이 꽤 강한 파스타예요. 저는 아주 좋아합니다!)

 

면을 소스에 넣고 다시한번 볶아줍니다. 이제 다되었어요!

 

짜잔~ 파슬리 가루까지 챙겨주는 센스.

치츠가루는 물론이구요.

 

캬아 정말 맛있었어요~ 마늘빵 같은거 곁들이면 더 좋을거 같아요.

 

아 맛있어요.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꿀팁이라면 집에 해물이 좀더 있으시다면 좀더 푸짐하게 해물을 넣어서 같이 드셔도좋을것 같습니다. 

 

마늘빵도요~

 

근데 뭐 그런 재료 따로 구비하기 싫어서 쿠팡 밀키트 시키는 건데 ㅎㅎㅎ 

 

없으시다면 밀키트 재료 그대로만 해도 맛있는 파스타가 완성됩니다.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강추입니다!

 

쿠팡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2900개 상품평과 바로 주문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