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생생리뷰

앙트레 해물 누룽지탕 내돈내산 후기 꿀팁 쿠팡 밀키트 다 먹어본 여자

by 블로거 앨리스 2020. 11. 14.

오늘도 새벽배송

 

무얼 먹을까~~

 

오늘은 앙트레 해물 누룽지탕을 시켜봤어요~~ 역시 밤에 시켜도 새벽에 칼 같이 도착!

누룽지탕은 일단.... 강추합니다.

 

쿠팡화면에는 이렇게 나오는 데요 ㅎㅎ 

엄청난 리뷰수에도 불구하고 별 4개반

 

이정도 상품이면 믿고 먹어볼만 하잖아요?

 

그래서 시켰습니다 저도 ㅋㅋㅋ

 

양은 3명이 먹었는데 쿨팁이라면 집에 누룽지가 있으시다면 추가해서 넣으시라는 거예요.

 

훨씬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양념도 국물도 충분합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원래 들어있는 누룽지의 약 2배 정도를 추가로 넣어서 먹었어요 ㅋㅋ

 

(누룽지 사랑 ㅋㅋ)

 

조리법은 아주 간단해요!

 

누룽지를 식용유에 잠깐 튀겨야한다는 점이 있지만, 30초만 잠깐 튀기고 꺼내는 거라 

 

나름 재미있어요~

 

 

그뒤로는 잠깐 볶고 끓이는 정도

 

난이도 수월합니다.

 

쿠팡 밀키트의 특징이지요!

 

쿠팡의 조리예 대표 사진과는 사뭇 다르지만 ㅋㅋ 실제로 새우 오징어도 푸짐~~ 까지는 아니지만

풍미를 느끼기에 충분한 정도 들어있고 싱싱합니다.

 

해물도 청경채도 싱싱~

 

저희는 소스를 약간 남기고 끓였는데도

 

누룽지 까지 추가했는데도 염도가 괜찮았아요.

 

조금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십시오

 

 

12,910원짜리 치고는 넘나 괜찮습니다.

 

누룽지 튀기는 식용유까지 충분히 줘요 ㅎㅎ

 

12시 전에 빨리 시키세요!

 

 

쿠팡 앙트레 해물 누룽지탕 바로 주문하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