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생생리뷰

운동할때 쓰는 언더아머 마스크 . 운동은 해야겠고, 마스크 때문 숨막혀 죽겠고 내돈내산 후기 리뷰

by 블로거 앨리스 2020. 10. 15.

탁트인 야외 운동하러 나가도 마스크 안쓰면 눈치보이고 얼굴팔려서 힘듭니다.

 

그러나 마스크 쓰고 잠깐 빨리 걷기나 조깅해보신분들 숨을 들이쉬었는데 공기가 안들어오고 마스크가 들어옵니다.

 

이러다 코로나가 아니라 저산소로 먼저 죽는게 아닌가 싶은 답답함. 심지어 약간 어지럽기도....

 

운동할때 쓰는 마스크라고 해서 비싸지만 한번 저질러 봤는데 우와 이거 후회 안합니다.

 

돈이 아깝지 않아요. 저는 매일밤 얘를 빨아서 건조해놓고 잡니다. 내일도 함께하자. 언더아머 마스크야!

 

(실내 코로나 감염차단을 위한 용도는 아니니 운동시 특히 야외운동시에 권해드려요)

 

먼저 언박싱!

 

드디어 도착한 언더아머 마스크. 자주 품절됩니다.

 

폭신한 느낌의 마스크와 마스크 주머니가 같이 오네요.

 

도톰한데 과연 숨이 잘 쉬어질려나?

 

 

참고로 저는 M-L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저는 보통체격의 여자인데 잘 맞네요.

 

남자분들인 L-XL 사이즈이상을 권해드려요.

 

 

언더아머 마스크

 

언더아머 마스크

착용감

 

일단 숨이 잘 쉬어집니다. 이렇게 두툼한데 어떻게 숨이 잘 쉬어지는 걸까요. 폭신한 착용감이 바깥운동시 찬공기가 훅 들어오는것도 잘 막아줄것 같아요. 

 

단점은 한시간 이상 쓰고 있으면 귀가 살짝 불편합니다. 귀에거는 고리부분이 좀 쫀쫀하다고나 할까. 운동할때만 쓰고, 하루종이 쓰기에는 귀가좀 불편할것 같아요.

 

얼굴에 촥 ~달라붙지는 않아요. 바깥테두리 부분은 얼굴에 붙는 느낌이지만 그 안에 공간을 만들어주는 스트럭처라서 그 공간에서 숨을 쉴수가 있어요.

 

착용샷

 

언더아머 마스크 착용샷 여자

가격은 만만치 않지만!

 

저는 솔직히 매일 빨기 귀찮아서 하나 더 살까 고민중인 아이템입니다.

 

빠르고 저렴하게 구매하실 분 클릭

 

품절이면 여기 클릭

 

 

사이즈 선택 주의하시구요

여자분들은 M/L

남자분들은 L/XL 혹은 덩치크신분들은 XL/XXL

 

정도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자주 품절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