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스토리

임세령 이정재 20대에 만났다면? 리즈시절 나이 학력 프로필 결혼 궁합 총정리

by 블로거 앨리스 2020. 10. 2.

최강커플 이정재 임세령 10억 


이정재 임세령 리즈시절 사진 모음

 

이정재 리즈시절
임세령 리즈시절

대한민국 최고미남 배우 이정재라지만 임세령의 리즈시절 사진도 정말 만만치 않네요.  재벌가의 딸이자 공부도 잘하는데 여신수준의 미모는 옵션이라니....ㅎ ㄷ ㄷ... 세상이 공평한건 아닌것 같아요!

이정재 최고 리즈시절

 

임세령 리즈
찐 예쁘다 찐 임세령 리즈

그냥 20대 때 사진만 보면, 진짜 누가 아깝다고 할수 없을 정도의 선남선녀가 맞네요. 그때 두분이 만났어도 너무너무 잘 어울렸을것 같아요. 같은 과에 저런 오빠, 저런 언니가 있었다면 날티나는 잘생긴 오빠와 전교 최고 참한 인기녀....로 왠지 임세령씨가 더 잘 나갔을것 같은 쓸데 없는 상상의 나래를 펴봅니다 ㅋㅋㅋ


 

이정재 임세령 후덜덜한 프로필을 좀 살펴볼까요

이정재

 

1972년 12월 15일생

180cm

숭의초등학교

청담중학교

현대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 / 학사, 99학번)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영상예술학 / 석사)

개신교

 

압구정동 까페에서 알바를 하다가 모델로 발탁, 원래는 미대진학을 꿈꿨었다고 하네요. 1993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 1994년 젊은 남자, 1995 모레시계 이후에는 이미 슈퍼스타였습니다. 2020년도인 지금까지도 정상급의 인기를 유지하는 것을 보면,  빼어난 외모와 끼, 철저한 자기관리, 타고난 운도, 끊임없는 노력까지 그저 정말 대단한 배우라고 볼 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임세령 꽃미모 요즘근황

 

임세령

 

1977년 8월 13일

친가 :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이 아버지 (미원, 청정원으로 유명), 할아버지 김재홍이 창업주

외가 : 금호아시아나그룹 창업회장이 외할아버지

(금  아니 다이아몬드 수저 퓨어블러드 ㅎㄷㄷ)

 

세화여중

서문여고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96학번 입학, 중퇴

뉴욕대학교 심리학과 중퇴

 

재학중에

1998년 삼성그룹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

2000년 1월 아들, 20001년 딸을 낳음

2009년 이혼

 

현재 대상그룹 전무

 

(부모들이 어린나이에 쓸데없는 결혼만 안시켰어도 훨씬 행복하지 않았을라나..그것도 본인의 운명이고 그 안에서 많이 성장했겠지만요)


이정재 임세령 궁합은 어떨까요

 

이 두분의 궁합을 올려놓은 글들이 많은데 이정재씨 나이를 73년생으로 두고 사주풀이 한게 많아서 맞지않는 궁합이 많은것 같아요. 한때 이정재씨가 73년생으로 프로필이 알려져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나마 최근 둘의 나이를 제대로 두고 풀이를 했던 명리학자는 2020년에는 아직 인연이 되기에는 약한 해이고, 조금더 기다려야 결혼을 할 것 같다고 하네요.  임세령은 화기가 세고, 이정재는 굼수가 강하여 타고난 인연이라고 합니다.

 

와우 더욱 부럽군요! 두분 꼭 좋은 소식 있으셨으면 좋겠고, 행복한 연애 계속 이어가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