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스토리

전인화 뱀파이어설 37년째 예쁜 관리비결 리즈시절 나이 학력 남편

by 블로거 앨리스 2020. 10. 4.

전인화 배우, 37년 동안 예쁘다. 보나마나 40년 동안 예쁠 것이고 50년 동안 예쁠 것이다.

먼저 전인화의 리즈시절부터 지금까지는 변천사를 한번 볼까요?

 

전인화 리즈 전인화데뷔

20살 때 리포터로 데뷔 (진짜 진짜 이쁘다..)

 

전인화 결혼전

1987(지금이 더 예쁜 것 같아..)

 

 

전인화 리즈 장희빈

 

1988년 장희빈

 

전인화 유동근 결혼식

 

1989년 결혼식

 

 

 

1989년 결혼 2주 차 때. 우와 너무 예쁘다.

 

 

2007

 

2010

 

2015

전인화 관리비법

 

2019

 

전인화 2020년

2020

 

대체 전인화는 어떻게 40년간 예쁜것인가. 그 비결을 살펴보자.

 

37년동안 TOP 미모 유지비결

 

(화장품 광고용 멘트는 쏙 빼고 인터뷰 등에서 밝힌 관리비결을 모아봤습니다. 어찌다 화장품 광고모델을 많이 하셨는지, 광고성 인터뷰가 많아서, 읽다가 읽다가 화장품 살뻔 ㅋㅋㅋ 했습니다 ㅋㅋ 전인화 배우가 광고하니까 혹 하네요)

 

1. 원래 예쁘다. 원판 불변의 법칙. (움...미모가 있어야 유지를 하지 ㅠ)

2. 피부과에 열심히 다닌다.

3. 밤에 30분각 팩을 한다 아무리 졸려도

4. 반신욕을 매일 열심히 한다.

5. 메이크업샵에 갈 때 차에서 팩을 붙이고 이동해서 화장을 잘 먹게 한다.

6. 필링크림으로 각질제거, 수분미스트, 그리고 평소 틈틈이 스트레칭!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수십년을 지키기는 쉽지 않습니다. 나도 이제 틈틈이 관리를!

 

전인화 나이 학력 데뷔

 

1965년생

선화초등학교대림여자중학교숭의여자고등학교중앙대학교(연극영화학 학사)

 

중앙대 연극영화과 1학년때 KBS아침방송 리포터를 하게 되었고, CF모델로 발탁되서, 1984 아이스크림 TV 광고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전인화 데뷔 리즈

아이스크림 광고모델 사진

 

전인화 남편 유동근, 결혼 스토리

유동근

 

1959년생

영훈초등학교, 광운중학교, 동도공업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1989년도에 전인화 배우가 유동근 배우랑 결혼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전인화가 왜 유동근이랑 결혼을 하냐는 말이 나왔을 정도로 전인화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 있었다고 한다. 그 후 유동근의 연기자 커리어가 승승장구 하면서 더 이상 그런말은 듣지 않게 되었다고.

 

두분의 결혼스토리는 솔직히 좀 감동적이예요

 

두분의 결혼스토리를 듣고 전인화 배우가 더 좋아졌는데요, 유동근에게 사극연기지도를 받던 전인화, 둘은 조금 가까워지고 있었는데요, 유동근씨가 음주운전 사고를 당해서, 얼굴뼈와 갈비뼈 상당수가 부러지는 중상을 입었다고 하네요. 배우로서는 정말 치명적일 있는 사고였겠네요. 턱뼈가 완전히 망가져서 틀니를 하게 되었답니다 ㅠㅠ 아이고 . 장기간 재활로 그나마 걸을 있게 되어 겨우 퇴원을 했는데, 소식을 들은 전인화가 유동근의 병문안을 위해 집앞으로 찾아왔다고 합니다.

 

경황이 없이 나가게 유동근이 틀니를 빼놓고 나가는 바람에 이가 없어서 아예 아무 말도 없어서 당혹해 하고 있는데, 그걸 보고 전인화가 엉엉 울며 끌어안았다고 하네요. 그뒤로부터 사랑이 싹터 결혼에 까지 이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동근 배우는 10 임플란트가 대중화 될때까지 틀니를 끼고 연기를 해야했다고 하네요

 

(문득 궁금해지는게 1996 황신혜 유동근 주연의 드라마 애인으로 로맨틱 포텐셜이 폭발하고 주부들의 최애 남자배우로 등극했을 유동근 배우는 그럼…. 틀니착용중…?)

유동근 황신혜 드라마 애인 화면캡처

 

 

 

어찌됬건 전인화 배우, 순수하고 착한 사랑쟁이. 정말 멋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선하게 그리고 꾸준히 노력하며 살면 역시 하늘이 복을 주나봅니다.

댓글